* 법무법인 고운, 서울(양재) 분사무소 정식 개소
2025-11-12
법무법인 고운이 2025년 11월,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서울 분사무소를 설립하고 업무를 개시했습니다.
이번 서울 분사무소 개소는 2019년 수원 가정법원 분사무소 개소, 2023년 평택지원 분사무소 설립 이후 약 2년 만의 성과이자, 경기도 지역 외 첫 개소입니다.
기존의 수원 광교 본사와 수원 가정법원 분사무소, 평택지원 분사무소 운영을 통해 쌓아온 역량을 바탕으로, 경기도를 넘어 수도권 전역의 법률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결정되었습니다. 특히 서울 지역 거주 의뢰인들의 지속적인 법률 상담 요청에 대한 적극적인 응답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고운의 조철현 대표변호사는 “고운의 전문적인 법률 서비스를 희망했음에도, 지리적 제약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서울 지역 의뢰인들을 위해 접근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분사무소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경기도 최대 로펌의 반열에 오른 고운이 이제 서울에서도 수준 높은 법률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의뢰인들의 깊은 신뢰에 보답할 것입니다.”라고 개소 소감을 밝혔습니다.
새롭게 문을 연 서울 분사무소에서도 이혼 및 상속을 포함한 가사 사건 전반은 물론, 형사, 소년법, 학교폭력 문제, 부동산 및 집합건물법 관련 분쟁, 그리고 기업 법무와 일반 민사 사건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전문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법무법인 고운 서울 분사무소는 서울가정법원 바로 건너 편 건물이며, 주소는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00(양재동) 삼화빌딩 2층입니다.
법률적 어려움으로 인해 전문 변호사와의 심층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법무법인 고운 대표번호 1566-0456을 통해 예약 후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