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이슈에 ‘학교폭력 단순히 넘어갈 일 아닌, 피해구제 해결방안 찾아야’라는 주제로 언론보도

2022-02-08

법무법인 고운의 조철현 대표변호사님께서 로이슈에 학교폭력 단순히 넘어갈 일 아닌피해구제 해결방안 찾아야라는 주제로 언론보도되었습니다.

 

학교폭력의 문제가 사회적으로 심각한 사안임에도 학생들은 늘 학교폭력 위험에 노출되고 있습니다학교폭력과 같은 일종의 소년범죄의 경우사건 당사자들에게 평생을 뒤흔드는 상처임에도 여전히 가볍게 대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청소년기에 겪게 되는 호기심충동심과 더불어 판단이 미숙하여 생기는 범죄임에도 가해자는 물론 피해자조차도 그저 가벼운 장난으로만 여기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자녀가 학교폭력 사건에 휘말렸다면 그에 맞는 적절한 대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자녀가 학교폭력 피해자가 되었다면 먼저 자녀의 이야기를 충분히 들어보아야 하며만약 결코 가벼운 사안이 아니라고 생각된다면 가해자의 장난이라고 치부하지 말고 변호사와 상담을 해보는 등 적극적으로 해결방안을 모색해야 합니다. 학교에 학교폭력으로 신고하더라도 이후 대처에 따라 재발방지는커녕 오히려 피해자가 2차 피해를 입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조철현 변호사(법무법인 고운 대표)는 자녀가 피해자일 경우 단순히 학교폭력으로 신고만 하고 기다릴 것이 아니라냉정하게 상황을 보고 관련 사건에 경험이 많은 학교폭력 전문변호사에게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아이들의 인생을 흔들 수 있는 학교폭력그 위험에 노출된 아이들을 위해서 더 이상 억울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조철현 대표변호사님의 상세한 기사내용은 아래링크와 같습니다.

https://ccnews.lawissue.co.kr/view.php?ud=2022010310541813216cf2d78c68_12

 

목록 보기
이름
전화번호
문의내용